신제품 50% 혜택 등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을 한다고 1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23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러브 유 어 랏(Love you a lot)’과 ‘라떼(Latte)’를 합친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하고 기념 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으로 만든 ‘골든 라떼’를 활용했다. 카라멜과 바닐라를 넣은 진한 라떼 위에 부드러운 밀크폼과 바삭한 카라멜 크런치를 올려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는 ‘카라멜 골든 라떼’, 골든 라떼 위에 크리미한 솔티카라멜 젤라또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카라멜과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음료에 솔티카라멜 젤라또와 카라멜 크런치를 올린 ‘카라멜 골든 그라니따’ 등이다.
감사 프로모션도 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파스쿠찌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 3종은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꾸준히 파스쿠찌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 파스쿠찌의 23주년 한정 제품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