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엔씨소프트는 ‘트론 앤드 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서 ‘돌아온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TL 이용자는 11월 11일까지 ‘협력 던전’ 메뉴의 ‘차원진’을 통해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출석 보상으로 제공하는 ‘캔디 콘’을 사용해 상자를 열 수 있다. 상자에는 ‘차원 호박(이벤트 주화)’, ‘잭 펌킨 비석 조각(하우징 트로피 제작 재료)’, 요리용 호박, 미끼용 호박, 머리 장식 및 유희 변신 등이 담겨있다.
이벤트 주화 ‘차원 호박’은 다양한 이벤트 외형, 하우징 가구, 소모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요리용 호박’을 활용해 다양한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 ‘고스트 호박 라떼’와 ‘호박 케이크’를 제작할 수 있다. ‘미끼용 호박’으로는 ‘젤리 물고기’ 또는 ‘호박 캔디 잉어’를 확정적으로 낚을 수 있다.
TL은 인스턴스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콘텐츠 ‘전장: 거인의 시가지’에 랭킹전을 도입했다. 12월 16일까지 프리 시즌이 열린다. 이후 정규 시즌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난이도 던전 콘텐츠 ‘타락의 심연’과 ‘거상의 궁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