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관광매력 알리고 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한 파트너십

글래드 마포 객실의 모습./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마포 객실의 모습./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글래드 마포가 서울특별시 마포구와 함께 호텔 투숙객을 위한 ‘마포상생 파트너십’을 지난 22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마포구·호텔숙박업·지역상권·관광시설 간 상호협력 및 혜택 연계를 통해 마포만의 관광 매력을 창출하고 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한 민관협력 프로그램으로, 올해 말까지다. 운영은 마포구가 총괄하며, 참여 주체가 자율적으로 참가·운영한다. 글래드 마포는 호텔 투숙객에게 제휴 혜택 정보를 홍보하고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 마포 투숙객은 마포순환열차버스 제휴 혜택과 용강동상점가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포순환열차버스는 정가 대비 최대 34%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용강동상점가의 경우 ▲경성커피 1만원당 2000원 할인 ▲봉구비어·키움참치·원마산아구찜·나루복어 10% 할인 ▲교꾸스시 5% 할인 등 총 20개 지역 상권의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글래드 호텔 임희라 총지배인은 “마포구의 마포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상생 파트너십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글래드 마포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호텔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지역 관광 인프라와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호텔 투숙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