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법경영 강화·내부통제 고도화 성과 인정받아

CJ온스타일 로고./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로고./사진=CJ온스타일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CJ온스타일이 준법경영 의지와 체계적인 내부 통제 운영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하반기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23일 서울스퀘어에서 열렸다.

한국컴플라이언스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는 준법경영 문화 확산과 컴플라이언스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CJ온스타일은 ▲커머스 콘텐츠 제작·방송 등 다양한 사업 특성과 조직문화를 반영한 전사 컴플라이언스 거버넌스 구축 ▲체계적 모니터링 운영 ▲성과 연계형 보상 시스템을 완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CJ온스타일은 2020년 컴플라이언스 전담조직을 신설한 이후 준법경영 제도화와 고도화를 지속 추진해 왔다. 특히 2024년에는 국제 표준 ‘ISO 37301(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해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시스템을 갖췄으며,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공급망 전반의 윤리경영 실천 사례로도 주목받았다.

회사는 앞으로도 공급망 투명성 강화, 외부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임직원 참여 확대 등을 통해 사업 특성에 맞는 차세대 컴플라이언스 체계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준법경영에 동참해준 모든 임직원의 노력과 헌신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수준의 컴플라이언스 문화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CJ온스타일 #CJ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