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산타 캐릭터 이미지 구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하이트진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 테라의 매년 한정 출시되는 시즌 에디션으로, 올해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에디션은 테라 고유의 청정 그린 컬러를 기반으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 풍경과 산타 캐릭터를 더해 겨울 시즌 이미지를 구현했다. 테라의 상징인 ‘리얼탄산’은 눈송이 모양으로 표현해 브랜드 특유의 청량함을 강조했다.

출시에 맞춰 하이트진로는 ‘Happy Christmas with TERRA’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흥 채널에서는 월트리(wall tree) 포스터 설치와 크리스마스 컬러 머리끈 증정 이벤트를 운영하고, 가정 채널에서는 단독 매대·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테라 크리스마스 변온잔 증정 행사’를 마련한다. 온라인에서는 유튜브 및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콘셉트의 마케팅을 강화한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500ml 병, 453ml 캔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13일부터 유흥채널 및 전국 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연말 감성을 담아 제작한 시즌 한정 제품”이라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테라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