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사전 예약 시작

노티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케이크 6종./사진=노티드
노티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케이크 6종./사진=노티드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노티드(Knotted)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6종을 출시하고 14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매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연말 무드를 완성해온 노티드는 올해도 시그니처 캐릭터 ‘슈가베어’를 비롯한 트리·눈사람 모티프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연말 테이블을 꾸민다.

대표 제품은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코지 니트 슈가베어’ 등 3종이다. 피스타치오와 생딸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 녹아내리는 눈사람을 표현한 브라우니, 니트를 입은 슈가베어 무스 케이크 등이 주목된다. 이외에도 ‘초코 가나슈 리스’, ‘생딸기 생크림’, ‘화이트 크리스마스 슈가베어’ 등 총 6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인 슈톨렌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오스트리아 슈톨렌’과 ‘초콜렛 슈톨렌’은 각각 건과일·너트, 카카오 풍미를 살린 유럽 정통 방식으로 제작했다.

사전 예약은 두 차례로 나뉜다. 1차(11월 14~28일)에는 25% 할인, 2차(12월 4~17일)에는 15% 할인을 적용한다. 예약 고객은 12월 19~28일 지정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예약은 카카오 예약하기로 가능하다.

노티드 관계자는 “올해 홀리데이 케이크는 브랜드 감성과 따뜻한 시즌 분위기를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사전 예약 혜택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연말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