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까지 사전예약 시 15% 할인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G층 아티장 베이커리 ‘마포에이트’가 연말 시즌을 맞아 페스티브 케이크 3종과 쇼콜라티에 셀렉션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겨울 무드를 담은 이번 한정 제품들은 깊은 풍미와 우아한 비주얼로 연말 선물과 홈파티 디저트에 적합하다.
대표 제품 ‘스노우맨 빌리지’는 초콜릿 쿠키 위에 다크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콩포트를 올려 상큼함과 달콤함,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위스퍼링 화이트 트리’는 오렌지 콩피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를 조합해 색다른 풍미를 살렸다.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베리 블리스 크리마스’는 생크림과 화이트 시트를 더해 누구나 즐기기 좋은 클래식한 맛을 완성했다.
케이크 판매는 12월 19~25일이며, 12월 7일까지 사전 예약 시 15% 할인을 제공한다.
쇼콜라티에 셀렉션도 함께 출시된다. 크리스마스트리 형태의 ‘스위트 초콜릿 트리’에는 다크·화이트 로쉐 등 4종의 수제 초콜릿이 담겼고, 레드 박스 형태의 ‘윈터 가넷 기프트 박스’는 초콜렛 오랑쥬, 다크 가나슈 등 7종으로 구성됐다. 내부에 반지를 넣을 수 있는 구조로 크리스마스 프로포즈용 선물로도 추천된다. 초콜릿 컬렉션은 12월 1~25일 한정 판매된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