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웹젠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신규 정예존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18일 신규 사냥터 아퀼라스 성전에 정예존을 추가한다. 지난 업데이트로 선보인 아퀼라스 성전에 정예존 깃발이 세워지고 특수 스킬을 사용하는 정예 몬스터가 등장한다.
정예존 업데이트와 함께 디펜스 형식의 콘텐츠 크라이울프 공방전도 개편된다. 침공해오는 몬스터에 상성 효과를 일으키는 속성이 추가돼 보다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뮤 온라인은 게임 회원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11일까지 아퀼라스 성전 정예존의 아이템 획득률과 이벤트 맵 보상이 증가하고, 차원의 미궁 경험치 획득률이 상향된다.
24주년을 맞아 풍성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모든 게임 회원에게 다양한 버프 아이템과 캐릭터의 능력치 및 스킬 초기화권이 포함된 24주년 기념 상자를 지급한다.
여기에 자동 사냥 시스템 '뮤도우미'로 달성한 누적 사냥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자동 사냥 중에도 참여할 수 있는 숫자야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지스타 2025] 게임 신작 다수 공개에 20만명 관객 몰려
- [지스타 2025] 엔씨·넷마블·크래프톤 韓 대표 게임사 총 출동···부산서 화려한 개막
- 서사로 확장되는 지스타의 새로운 여정, 지스타 2025 개막 D-1
- 웹젠 ‘지스타2025’서 미공개 '뮤IP 신작' 시네마틱 티저 공개
- 웹젠, 지스타 2025서 '게이트 오브 게이트' 시연존 등 다양한 이벤트 전개
- 웹젠 ‘R2 ORIGIN’, 신규 던전 ‘뒤틀린 아귀 그리모어’ 업데이트
- 웹젠, 성남 고등학생 대상 ICT 발명 대회 ‘챌린지 프로젝트’ 성료
- 웹젠, '뮤 모나크' 성장 콘텐츠 ‘스킬 돌파’ 업데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