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웹젠은 지스타2025에서 미공개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Gate of Gates)’의 시연존을 운영하고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스타2025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시연존은 50석 규모로 마련됐다. 방문객은 전투와 육성 콘텐츠가 포함된 30분 분량의 시연빌드를 체험할 수 있다.
개발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개발자 토크쇼’에서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게임 특징과 개발 스토리를 전달하고 토크쇼 종료 후에는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부스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내 게임 시연, 미니게임, SNS 인증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획득한 스탬프 숫자에 따라 출품작 캐릭터로 구성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 미션 보상 외에도 히든 경품이 준비된 100% 당첨 확률의 캡슐 뽑기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게임 장비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펼쳐진다.
게임 속 주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코스프레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국과 일본 국내외 전문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 하는 미니게임 이벤트가 열리며 단체 포토타임과 코스프레 모델 사인회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와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를 연계한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존을 운영하고, 부스 내 조성된 웹젠 프렌즈 마켓을 통해 웹젠의 캐릭터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웹젠, 3분기 영업이익 전년대비 20.7%↓ 76억원···"신작 출시로 반등 기대"
- 드디어 다음주 '지스타 2025' 개최···관람 꿀팁은?
- 웹젠, 지스타 2025 출품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트레일러 공개
- 웹젠 R2, 올해 최강 길드는 누구? ‘R2Match 2025’ 개최
- 인디게임과 글로벌 게임이 만나는 '플레이 온 팝업' 지스타 2025 주간에 맞춰 개최
- 웹젠 ‘지스타2025’서 미공개 '뮤IP 신작' 시네마틱 티저 공개
- 서사로 확장되는 지스타의 새로운 여정, 지스타 2025 개막 D-1
-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정예존 '아퀼라스 성전'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