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웹젠은 ‘지스타2025’ 출품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Gate of Gates)’의 대표 이미지와 ‘지스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게임 개발사 ‘리트레일(LiTRAIL)’이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지스타2025’에서 최초 공개하는 전략 디펜스 게임 신작이다.
지난달 30일 ‘웹젠 지스타2025 특별 홈페이지’에서 게임 정보 공개를 시작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추가 공개를 통해 출품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려 한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대표 이미지는 지스타 데모 시연 버전에서 스토리를 이끄는 캐릭터 4인 일러스트로 구성됐다. 작품의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총 3분 분량이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설명하는 일러스트와 지스타 시연 데모 버전의 일부 게임 플레이 영상 및 캐릭터 스킬 애니메이션 연출 장면으로 구성됐다. 신규 영상은 깊이 있는 전술 구현과 짧고 빠른 육성에 기반해 미소녀들과 전장을 누비는 게임 특징을 소개했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출품 시연을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개발사 리트레일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개발 과정에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11월 6일부터 개발 인력 추가 채용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웹젠 R2, 올해 최강 길드는 누구? ‘R2Match 2025’ 개최
- 웹젠 ‘지스타2025’ 전용 홈페이지 개설···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최초 공개
- 지스타 2025 주요 참가사 공개···엔씨·넷마블·크래프톤 합류
- 지분만으로도 실질적 지배?···中 텐센트, 인수 없이 韓 산업 잠식 중
- 드디어 다음주 '지스타 2025' 개최···관람 꿀팁은?
- 앱차지, 지스타 2025서 네트워킹 파티 ‘런치스타’ 운영
- 웹젠, 3분기 영업이익 전년대비 20.7%↓ 76억원···"신작 출시로 반등 기대"
- 웹젠, 지스타 2025서 '게이트 오브 게이트' 시연존 등 다양한 이벤트 전개
- 웹젠 ‘지스타2025’서 미공개 '뮤IP 신작' 시네마틱 티저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