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비 국내 1.4%, 해외 9.1% ↑

쉐보레,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REDLINE 트림. /사진=한국GM

GM 한국사업장은 9월 판매 실적이 해외 판매 호조에 힘입어 전년 동월 대비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은 9월 총 3만8967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6.6% 증가했다.

GM 한국사업장의 9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9.1% 증가한 총 3만7009대를 기록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9월 한 달 동안 전년 동월 대비 14.7% 증가한 총 2만3736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모델 포함)는 9월 한 달 동안 해외시장에서 총 1만3273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0.5% 증가했다. 

GM 한국사업장의 9월 내수 판매는 총 1958대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전년 동월 대비 1.4% 증가한 1444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래버스의 9월 내수 판매는 총 84대로 전년 동월 대비 44.8% 증가를 기록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부터 최근 출시된 올 뉴 콜로라도에 이르기까지, 쉐보레 브랜드는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본격적인 가을에 앞서 쉐보레의 대형 SUV 트래버스가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쉐보레 제품을 향한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바탕으로 상승 모멘텀을 이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하 기자 rlaehdgk@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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