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판매법인 설립 후 새로운 KGM 브랜드로 갖는 첫 신제품 출시 행사
액티언 제품 설명 및 시승, 트렁크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KG모빌리티(KGM)는 기자단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액티언을 론칭하고 시승행사를 갖는 등 독일시장 공략 가속화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4일(현지시간) 독일 중부 헤세주 베츨라시 라이츠 파크에 위치한 다목적 전시관 라이카 베츨라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기자단과 인플루언서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KGM이 기자단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론칭행사를 갖고 있다./사진=KGM
KGM이 기자단과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론칭행사를 갖고 있다./사진=KGM

론칭 행사는 액티언 제품 설명과 함께 시승행사, 스마트폰을 활용한 촬영기법 강의, 트렁크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기자단은 주행성능과 승차감, 실내공간 등 액티언의 상품성에 만족감을 보였다고 KGM은 설명했다.

KGM은 지난해 독일에 유럽 직영 판매법인을 새롭게 설치했다. 현지 마케팅과 판매, 고객 관리 및 서비스까지 전방위 사업 체계를 통해 독일과 유럽 지역의 브랜드 이미지 관리는 물론, 판매 전략 등에서 일관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이번 액티언 론칭은 유럽 판매법인 설립 후 새로운 KGM 브랜드로 갖는 첫 제품 출시 행사로, 기자단 등 시장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무쏘 EV 등 다양한 신모델 출시와 함께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와의 협력 강화 그리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독일은 물론 유럽 시장에 대한 공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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