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와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13일 공개된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5.8㎜ 두께의 디자인과 163g의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
쿠팡에서 사전구매 가능한 모델은 256GB 자급제 제품으로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 총 3가지다. 사전구매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저장 용량 2배 업그레이드 혜택인 ‘더블업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512GB 제품이 배송된다.
쿠팡은 사전구매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쿠팡안심케어' 보험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쿠팡안심케어 구매 시 최대 2년간 파손 보장(보상금액 한도 내)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의 ‘New 갤럭시 AI 구독 클럽’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구독료 3개월분(1만7700원)을 삼성카드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 S25 엣지와 함께 갤럭시 워치 또는 버즈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전판매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오는 16일과 20일 저녁 8시부터 각각 90분간 진행되는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는 갤럭시 S25 엣지의 특장점과 활용법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원의 쿠팡캐시를 지급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쿠팡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 쿠팡, 가전·디지털 최대 80% 할인전 ‘쿠가세’ 진행
- 쿠팡, '블랙생필품위크' 진행
- 쿠팡, 1분기 최대 매출·흑자 전환···1조4000억 자사주 매입 나선다
- 쿠팡, '레저대란' 기획전 진행
- 쿠팡,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와 업무 제휴 협약…전문 해외 원서 5만권 무료배송
- 쿠팡, 경찰청과 손잡고 피싱 범죄 예방 캠페인 나서
- "우리 애가 쿠팡에서 일해요"···쿠팡, 임직원 가족 축제 ‘패밀리 데이’ 개최
- 쿠팡, ‘푸드페어’ 개최···인기 식품 6000여개 최대 70% 할인
- 쿠팡서 '인생 2막'···입점 첫해 웃는 소상공인 증가
- 삼성전자, 초슬림폰 '갤럭시 S25 엣지' 국내 본격 출시
- 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 국내 200만대 판매···전작보다 2주 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