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훈과 당일치기 리프레시 여행···직장인∙사회초년생 대상
롯데렌터카 G car가 바쁜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직장인·사회초년생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김원훈의 웰케이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김원훈의 웰케이션'은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싶은 이들을 위한 당일치기 리프레시 여행 프로그램이다. 직장인∙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힐링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 8명은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다음달 14일 코미디언 김원훈과 함께 G car를 타고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 출퇴근 스트레스부터 업무 고충까지 다양한 고민을 나눈다.

▲응모자들의 사연을 기반으로 한 ‘사직서 대리 작성’ ▲사회초년생 시절 실수담을 나누는 ‘썰전 토크’ ▲꿀잠을 통해 휴식을 선사하는 ‘꿀잠 자기 대회’ 등 다양한 스트레스 해소 레크리에이션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롯데렌터카 G car와 관련된 퀴즈쇼에서 G car 패스권을 포함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5월 29일까지 롯데렌터카 G car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응모할 수 있다. G car 회원을 우선 선발하나 비회원도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G car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G car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롯데렌터카 G car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G car 관계자는 "김원훈 씨의 재치 있는 입담과 G car를 활용한 편리한 이동 경험으로 고객들에게 진정한 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이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