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VIP 고객 대상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제공
다음달 8일까지 가입자 선착순 1만명 네이버페이 3000원 적립
롯데렌터카가 kt 멤버십 VIP 고객을 대상으로 '차방정(차량관리방법의 정답)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와 kt 의 제휴로 kt 멤버십 VIP 고객이면 누구나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의 VIP 초이스 메뉴에서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연간 최대 2회 이용 가능하다.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은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하나로 묶은 구독형 서비스다. 매월 ▲주유 5000원 ▲세차 3000원 ▲주차 2000원권을 받을 수 있고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1만원 ▲차량 방문 정비 1만 원 상시 할인 등 월 3000원의 구독료로 월 3만원 상당의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는 1:1 전담 정비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엔진오일, 배터리 교체, 타이어 마모 상태, 냉각수 잔량 등 18가지 기본 점검을 해주는 서비스다.
정비 후 차량 상태 리포트를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7일 이내 문제가 발생할 경우 100% 재정비를 보장한다. 또 차량번호 등록만으로 중고차 시세, 제조사 보증 수리, 리콜 이력 등 주요 차량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차 관리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제휴 시작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t 멤버십을 통해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원을 지급한다. 포인트는 7월 중 가입한 고객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고물가로 차량 유지비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주유, 세차, 주차 등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롯데렌터카 G car, '김원훈의 웰케이션'으로 직장인·사회초년생 힐링 여행 실시
- 롯데렌터카, 베트남 공항∙숙소 오가는 '안심픽업 서비스' 최대 30% 할인
- [르포] 롯데렌탈 '티카' 부천 중고차센터 가보니
- 롯데렌터카, '차방정 플러스 멤버십' 출시
- 롯데렌탈,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스크린 골프대회 2차 예선 개최
- 롯데렌탈 T car, 안심 보증 프로모션 실시···침수차 판명시 전액 환불∙500만원 보상
- 롯데렌탈, MSCI ESG평가서 2년 연속 최상위 AAA등급 획득
- 롯데렌탈, ESG 경영 성과 담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