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관심 고객 등록 완료하면 50명 추첨해 밋 더 세닉 초대권 증정
찾아가는 시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박2일 시승권 제공
르노코리아가 2024년 유럽 올해의 차를 차지한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의 8월 국내 출시 전 '웨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세닉 출시에 앞서 오는 26일까지 '세닉 얼리체크인 이벤트'를 연다. 행사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얼리체크인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50명을 추첨해 르노 성수에서 개최하는 '밋 더 세닉'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다음달 4일 개최되는 '밋 더 세닉' 행사는 참석 고객에게 세닉을 국내에서 처음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찾아가는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6일까지 관심 등록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공식 출고 전 세닉을 1박2일간 마음껏 시승할 수 있는 시승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세닉을 계약 및 구매한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랑스 파리 르노 플래그십 전시장에서 차량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딜리버리 프로그램'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파리 딜리버리 프로그램은 총 3박5일 일정으로 세닉 파리 시승 투어와 파리의 프렌치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또는 르노코리아 엔젠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르노코리아, KIAPI와 자율주행 및 ADAS 공동 개발 2차 업무협약 체결
- 르노코리아, 국민대학교와 MOU 체결···미래 모빌리티 인재 양성 본격화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중남미 수출 초도 물량 선적
- 르노코리아, 이번 주말 코스트코 일산점서 그랑 콜레오스 특별 전시 진행
- 하반기 신차 대전···소비자 이목 집중시킬 모델은?
- 르노코리아, 6월 구매 혜택 확대에 신차 계약도 40% 증가
- [시승기] 르노코리아 세닉 E-Tech 일렉트릭
- 르노코리아,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실시
- 르노 그룹, 임시 CEO로 던컨 민토 현 CFO 선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