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부문' 8년 연속 1위 및 '주유APP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에쓰오일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5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주유소 부문 8년 연속 1위, 주유App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2018년 도입된 국가서비스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 발전에 공헌한 우수 기업·기관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에쓰오일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로 고객기반을 지속 확대함을 물론, 맞춤형 ㅎ례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에쓰오일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TV광고,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는 SNS마케팅, 스포츠·문화공연을 활용한 체험마케팅 등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메가커피, 이마트24편의점, 노브러쉬 자동세차 '워싱데이'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회사가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장애인 등을 위한 '주유약자 도움서비스', 전문가 서비스 컨설팅 'YES팀' 등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회사가 추구하는 최고의 브랜드 가치라는 원칙 하에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