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이 세계적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PSG)과 협업한 한정판 'SK매직 X PSG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15)'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가로 164mm, 깊이 395mm, 높이 345mm로 설계된 본 제품은 협소한 주방이나 1~2인 가구, 오피스 등 공간 제약이 있는 환경에 적합하다. PSG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와 화이트를 적용해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성을 갖췄다.
냉수와 정수, 4단계 온수(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 기능을 탑재하고, 최고 100℃의 고온수를 즉석에서 제공할 수 있어 활용 범위가 넓다. 10ml 단위 정량 출수 기능은 개인 맞춤형 사용을 가능하게 만든다.
무빙 코크, UV 살균, 스테인리스 직수관, 전해수 순환 케어로 구성된 위생 시스템은 안전성과 청결을 강화한다. IoT 기능을 통해 필터 교체 알림, 사용량 체크, 살균 관리 등도 앱으로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필터 교체 방식은 셀프형과 방문관리형 중 선택 가능하며, 제휴 카드사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PSG와 협업한 이번 제품은 정수기 시장에서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기획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