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컴투스는 서울대학교 창업동아리 ‘SNUSV(Seoul National University Student Venture Network)’가 주최한 ‘데모데이’ 행사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NUSV 36기 데모데이’는 ‘SNUSV’ 창업팀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 아이템을 발표하는 자리다. IR 피칭, 시상식, 창업 관계자 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SNUSV’ 동문과 VC, 창업가, 일반 청중 등 약 200명이 참석해 창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컴투스는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SNUSV’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AC Program) 시상을 진행했다. 창업동아리를 설립하고 초대 회장을 역임한 컴투스 송병준 의장이 시상자로 참여했다. 행사 축사를 통해 도전과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청년 창업가들을 응원했다.
서울대학교 창업동아리 ‘SNUSV’는 송병준 의장이 재학시절 벤처기업협회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동아리다. 이후 송 의장은 ‘컴투스홀딩스(전 게임빌)’을 창업하며 사업가의 길을 걸어오고 있다.
송 의장은 올해부터는 벤처기업협회 회장을 맡아 국내 벤처 산업 성장을 위한 활동과 함께 청년 창업 생태계에 대한 지원도 이어가고 있다. 벤처 창업의 길을 제시해 준 벤처기업협회 선배 창업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배 창업가를 지원하는 데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다.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개발 공모전 ‘컴:온’ 개최를 비롯해 청소년 야구 인재 지원, 문화예술 분야 후원, 개발자 교육 위한 캠퍼스 프로그램 운영 등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컴투스, ‘2025 KBO 올스타전’ 홈런 더비 공식 타이틀 스폰서 참여
- 공정위, 크래프톤·컴투스 '거짓 확률' 행위에 과태료 부과
- 컴투스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 글로벌 서비스 시작
- 2025 인텔 AI 서밋 서울서 삼성·SK·네이버 등 주요 협력사 참여
- 李 정부 장관 후보에 과기부 배경훈·중기부 한성숙 ···'AI·디지털 혁신'에 방점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개발 비하인드 영상과 주요 시스템 공개
- 컴투스 ‘MLB 9이닝스 25’,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임페르노’, 브랜드 페이지 공개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게임 과거 이야기 담은 신규 영상 공개
- 컴투스플랫폼, 유진투자증권 차세대 WTS 공동개발
- 컴투스 ‘서머너즈 워’에 '철권' 캐릭터 등장
- 컴투스 'SWC2025',동남아 예선·프랑스 경기로 올해 대회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