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4일 롯데타운 명동에 글로벌 2030세대를 타겟으로 오픈한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KINETIC GROUND)’를 찾은 고객들이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4일 롯데타운 명동에 글로벌 2030세대를 타겟으로 오픈한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KINETIC GROUND)’를 찾은 고객들이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롯데백화점이 롯데타운 명동에 글로벌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K-패션 전문관 ‘키네틱 그라운드(KINETIC GROUND)’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소공동 본점 9층에 위치한 키네틱 그라운드는 약 550평 규모로, K-패션의 핵심만을 모은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전문관이다. 

‘마르디메크르디’, ‘마뗑킴’, ‘더바넷’, '트리밍버드', ‘코이세이오’ 등 15개의 K-패션 브랜드는 물론, 팝업 플랫폼인 '키네틱 스테이지(KINETIC STAGE)'를 통해 2주에서 1개월 주기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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