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 내 프로모션 부스·이벤트 운영

테라 라이트 X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X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하이트진로의 ‘테라 라이트(TERRA Light)’가 오는 8월 2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달려 벡스코까지 이어지는 약 8km 코스로, 약 2만 명이 참가하는 부산 대표 이색 마라톤 대회다.

테라 라이트는 대회 당일, 마라톤 시작부터 도착 지점까지 브랜드 접점을 다각도로 마련해 참가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테라 라이트 프로모션 부스’ 운영 ▲스텝퍼 경품 이벤트 ▲인형탈 응원단 퍼포먼스 ▲LED 풍선 배포 ▲‘테라 라이트 시음존’ 운영 등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테라 라이트는 본 대회에 앞서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취미·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협업, ‘테라 라이트X프립 나이트레이스 러닝크루’를 운영한다. 이는 러닝 전문 코치 이수지, 이장섭과 함께 3주 동안 열린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테라 라이트’는 낮은 칼로리와 맥주다움을 잃지 않은 맛으로, 즐겁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어울리는 제품이다”며 “이번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참여를 계기로 테라 라이트가 추구하는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는 음용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