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5’, ‘다음 스포츠’와 제휴 이벤트 /이미지=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5’, ‘다음 스포츠’와 제휴 이벤트 /이미지=컴투스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에서 포털 다음(Daum)이 운영하는 ‘다음 스포츠’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컴프야V25를 중심으로, 야구 안타 예측 콘텐츠 ‘비더레전드’, 웹툰 ‘익뚜의 야구 스토리’ 등 다양한 야구 콘텐츠가 연계된 협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1일부터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와 ‘비더레전드’에서 참여 및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비더레전드’는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에서 운영하는 야구 안타 예측 콘텐츠다. 다음 앱으로 참여 가능하다. 경기 당일 KBO 리그 전 구단 타자 중 안타를 칠 선수를 예측하고 성공할 경우 보상을 제공한다.

14일까지 ‘비더레전드’에 참여해 1콤보 이상을 달성한 뒤 ‘컴프야V25’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손 선풍기도 선물한다. 더불어 31일까지 5콤보 이상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 ‘스타’와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고급 스카우트 티켓’ 등이 포함된 쿠폰을 ‘비더레전드’에서 제공한다.

야구 웹툰 ‘익뚜의 야구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익뚜의 야구 스토리’는 2005년부터 스포츠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인 익뚜가 연재하는 웹툰으로, KBO 리그 전 구단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2025 시즌 개막편부터 연재된 모든 화를 볼 수 있다. 이후 매주 월요일마다 최신화가 게임에 업데이트된다.

4일부터는 ‘컴프야V25’에서 특별 미션 이벤트도 시작된다. 리그 모드, 랭킹 챌린지 등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선수 카드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고급 스킬 변경권’, ‘강화 크리티컬 고급 뱃지’ 등 보상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