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에프엔 = 양대규 기자 | 동아제약은 박카스F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협업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박카스F 병 라벨지와 박카스F 10입 케이스 패키지에 배틀그라운드 게임 요소를 적용했다. 박카스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 색상을 캐릭터에 접목해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동아제약은 협업을 기념해 박카스F 10입 케이스 구매자에 한해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카스F 10입 케이스 뚜껑 안쪽에 인쇄된 난수 번호를 통해 박카스F 티셔츠 및 네임플레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다. PC 플랫폼인 스팀, 카카오, 에픽에서만 적용된다. 이벤트는 영구제 아이템으로 무기한 사용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박카스F와 배틀그라운드가 콜라보한 이번 제품은 가까운 편의점과 슈퍼, PC방,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배틀그라운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박카스F를 국내외 게임 유저들에게 알릴 계획”이라며 “박카스F 10입 케이스 구매 시 배틀그라운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배틀그라운드 탈 것으로 ‘부가티 시론' 등장한다
- 넥슨·크래프톤 등 2분기 게임사 실적 프리뷰···신작 흥행여부가 판가름
- 동아제약, 스페인산 저산도 올리브오일 ‘올리비바 피쿠알’ 출시
- 동아쏘시오홀딩스, 2분기 영업익 28.8% ↑··· 에스티젠바이오 ‘깜짝 성장’
- 동아제약, 집중호우 피해 지역 의약품 지원
- 크래프톤, SK텔레콤과 '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
-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 ‘얼박사’ 팝업스토어 오픈
- 동아제약, 단일 성분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 출시
- 동아제약, 스프레이 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외용액’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