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홍보 포스터.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홍보 포스터.                                 /사진=하나금융그룹

| 스마트에프엔 = 한시온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18일부터 4일간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나흘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15억원이며, 우승상금은 2억7000만원이다.

이 대회에는 매년 KLPGA와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가해 경기를 펼쳤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회 참가 선수들과 다양한 기부 활동도 갖는다. 선수들은 총 상금의 1%인 1500만원을 기부하며, 하나금융그룹에서 동일 금액을 더해 총 3000만원 규모의 기부금을 조성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국내 외 최고의 선수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대회는 치열한 우승경쟁을 통해 흥미진진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더해 가을날 온 가족이 즐기는 행복한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원큐’ 앱으로 모바일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하나카드로 티켓 사전 구매 시 전월 실적 없이도 30% 할인, 하나카드 현장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