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 BIZ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 5인 이상이 소속된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한 출장 우대 프로그램이다. 기업 회원 임직원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출장 항공권을 구입 후 탑승하면 기업 계정에 별도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 사진 = 대한항공
Korean Air BIZ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 5인 이상이 소속된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한 출장 우대 프로그램이다. 기업 회원 임직원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출장 항공권을 구입 후 탑승하면 기업 계정에 별도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 사진 = 대한항공

| 스마트에프엔 = 김종훈 기자 | 대한항공(대표 우기홍)은 기업 출장 우대 프로그램 ‘Korean Air BIZ’의 신규 기업 회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orean Air BIZ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 5인 이상이 소속된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한 출장 우대 프로그램이다. 기업 회원 임직원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출장 항공권을 구입 후 탑승하면 기업 계정에 별도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개인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과는 별도로 항공권 운임의 2~7%가 기업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적립된 기업 포인트는 ▲프레스티지 라운지 이용 ▲위탁 수하물 추가 ▲항공권 할인 쿠폰 구매 ▲프레스티지석 좌석 승급 ▲국제선 무상 항공권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기업 회원에게 웰컴 포인트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또한 기존 기업 회원 임직원이 이벤트 기간 내 국제선 출장 항공권(2026년 1월 31일 탑승까지 적용)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2인 패키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한항공과 별도 출장 여행 할인 계약을 맺은 기업은 신규 가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회원 가입 및 자세한 내용은 Korean Air BIZ 전용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하단의 ‘기업 출장’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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