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10 on 10(텐온텐)' 슬로우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매년 10월 진행하는 쇼핑 위크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상품 증정과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다음달 1일까지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행사 기념 그래픽으로 장식된 캔버스 가방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20일부터 26일까지 신상품(일부 품목 제외)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10 꼬르소 꼬모 서울 카페에서는 제철 재료로 완성한 가을·겨울 신메뉴도 선보인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올해 '10 on 10'을 기념하는 전시도 마련했는데, 프랑스 파리 기반의 사진 작가 '로망 라프라드(Romain Laprade)' 전시를 국내 처음으로 진행한다.

로망 라프라드는 건축·공간·패션을 중심으로 촬영하며, 평범한 물체와 풍경에서 특별함을 발견하는 시선을 보여주는 작가다.

'웨이브(Waves·파도)'로 이름 붙여진 이번 전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청담점 3층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