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명, 타이어 50% 할인 쿠폰 제공

| 스마트에프엔 = 김종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온라인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T-블랙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할인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결합한 행사로, 타이어 교체 수요가 많은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행사 대상 제품은 ▲전기차 전용 아이온 ▲플래그십 벤투스 ▲SUV용 다이나프로 ▲컴포트 키너지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5명에게 타이어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한 선착순 2000명에게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동일 조건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 신라호텔 숙박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NH농협·롯데·하나·삼성카드 등 4개 제휴카드의 할인 혜택도 중복 적용된다. 카드사 앱에서 이벤트를 사전 신청한 뒤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 판매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계절별 교체 수요가 집중되는 4분기 시장에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 세부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