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프라이·도그 메뉴에 치즈 더한 ‘스노위 치즈’ 시리즈

‘스노우 치즈 쉑’ 이미지./사진=SPC
‘스노우 치즈 쉑’ 이미지./사진=SPC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스노우 치즈 쉑(Snow Cheese Shack)’을 포함한 ‘스노위 치즈(Snowy Cheese)’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포근한 겨울 눈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치즈의 풍미를 콘셉트로 한 메뉴 라인업이다. 대표 메뉴인 스노우 치즈 쉑은 블랙앵거스 비프 패티에 아메리칸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더하고, 그릴드 어니언과 갈릭 마요 소스로 풍미를 완성했다. 여기에 파마산 치즈와 갈릭 마요를 곁들인 갈릭 치즈 프라이, 진한 치즈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베이컨 체다 도그도 함께 출시됐다.

이와 어울리는 시즌 음료 체리 아몬드 레몬에이드는 달콤한 체리와 아몬드 향,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겨울 한정 조화를 이룬다. 해당 메뉴는 연말까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1~3일 ‘쉑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스노우 치즈 쉑’ 구매 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11월 7~23일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를 통해 ‘스노위 치즈 시리즈’ 주문 시 랜덤 쿠폰을 사용하면 버거나 프라이, 레모네이드(S) 중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두 가지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스노우 치즈 쉑은 겨울에 어울리는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며 “시즌 한정 메뉴로 올겨울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SPC #쉐이크쉑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