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누적 연결 매출 2조1924억원, 영업이익 2332억원, 당기순이익 986억원 전년비 각 5.8%, 9.4%, 23.4% 증가

| 스마트에프엔 = 김종훈 기자 | 롯데렌탈 자사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렌터카 부문 1위를 차지해 올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 모델로, 정확성·전문성·진정성·친절성·적극성·이용편리성·외형성·사회적 가치 등 8개 항목을 조사한다. 롯데렌터카는 내륙 14년 연속, 제주 13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전 항목에서 전년 대비 점수가 상승했다.
실적도 개선됐다. 롯데렌탈의 2025년 3분기 누적 연결 매출 2조1924억원, 영업이익 2332억원, 당기순이익 9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8%, 9.4%, 23.4% 증가했다. 장기렌터카 수주·순증 대수는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롯데렌탈 최진환 대표는 "고객의 자동차 생활 전 과정을 아우르는 서비스가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산업 전반에서 선도적 지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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