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점을 획득해 업계 1위 차지···14년 연속 1위 기록

| 스마트에프엔 = 김종훈 기자 | 롯데렌터카가 ‘202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렌터카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14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고객 만족도를 실적으로 증했다.
NBCI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종합 평가해 산출하며, 매년 주요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100점 만점 기준으로 평가한다.
롯데렌터카는 78점을 획득해 업계 1위를 차지했다. 롯데렌터카는 고객 맞춤형 장기렌터카 서비스와 신규 상품 출시가 경쟁력 향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는 “14년 연속 NBCI 1위는 고객의 신뢰와 브랜드 혁신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렌터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