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몰·대형마트·편의점에서 순차 판매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ZERO LIME)’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제로 제품 개발을 위해 소비자 선호 조사를 진행한 롯데칠성음료는 상쾌한 청량감을 가장 잘 표현하는 맛으로 라임을 선정했다.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더해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기존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유지했다.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특유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연두색 별 엠블럼과 라임 이미지를 적용했다. 제품명 ‘ZERO LIME’을 라벨 전면에 배치해 라임향과 제로 탄산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355ml 캔과 500ml 페트로 출시되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