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관·홈트·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반영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이번 굿즈는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됐다.

굿즈는 오뚜기의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에서 지난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삼성닷컴에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집관은 물론 홈트, 캠핑 등 고객들의 다양한 일상에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올여름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와 함께 어디서나 더 신나고 유쾌한 일상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종모 기자 jmshin@smartfn.co.kr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