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28일 롯데하이마트의 신규 가전 브랜드 ‘PLUX’를 단독론칭한다.
1인 가구 전용 소형 냉장고를 시작으로 TV, 청소기 등 가성비 중심의 소형 가전을 매주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PLUX(플럭스)’는 ‘가전관념을 바꾸다’를 콘셉트로,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출시한 자체 브랜드다.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면서 공간 활용성, 동일 용량 상품 대비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1-2인 가구의 높은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등 멀티채널에서 할인, 경품 등 쇼핑 혜택을 더해 ‘PLUX’의 신제품을 연이어 공개한다.
첫 방송 상품인 330L 소형 냉장고는 4인 가정용 대비 절반 용량으로, ▲베이지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 ▲소음과 먼지를 줄이는 후면 먼지 방지 커버 ▲위생을 위한 제균 필터 ▲에너지효율 1등급 등 주요 기능을 갖췄다.
특히 무상 A/S기간을 기존 가전제품(1~2년) 보다 긴 최대 5년으로 설정했다. 방송 중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타포린백 증정, 냉장고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론칭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숏폼 콘텐츠를 공개하며, SNS 타깃 광고 등 마케팅도 진행한다. 다음달 5일에는 ‘이동형 QLED TV’, 12일에는 ‘초경량 스테이션 청소기(20만원 대)’ 등 신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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