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3500여 명 다녀가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LF의 비건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한 첫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오사카 대형 쇼핑몰 루쿠아 일레의 앳코스메(@cosme)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팝업에는 일주일간 약 3500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력 제품은 일본 전용으로 개발한 ‘7일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3종’이다.
이는 국내에서 출시된 3가지 프로그래밍 앰플(멜레이저, 아크네솔, 포어셀)의 ▲미백▲진정▲모공케어 기능을 마스크팩 형태로 간편하게 구현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 오프라인 첫 공개다.
이 외에도 ‘어센틱 립밤’, ‘어센틱 립 글로이밤’, 올해 국내 출시된 ‘멜레이저 7일 프로그래밍 앰플’ 등 주요 제품도 함께 소개됐다.
아떼 관계자는 “일본 고객은 구매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문화를 중시하는 만큼 이번 팝업은 브랜드와 제품을 깊이 있게 알릴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현지 반응을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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