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무드 제안

로엠 브이넥 스트랩 블라우스의 화보 이미지./사진=이랜드
로엠 브이넥 스트랩 블라우스의 화보 이미지./사진=이랜드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이랜드월드의 로엠(ROEM)이 '여름맛' 스타일링 기획전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블라우스 ▲반팔 자켓 ▲긴팔 셔츠 등 한 여름에도 입기 좋은 온라인 전용 아이템을 패션 인플루언서의 스타일링 룩북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브이넥 스트랩 블라우스'는 누적 판매량 3만장을 돌파해 4차 리오더한 로엠 인기 아이템이다. 코튼 100% 소재에 허리 스트랩 디테일과 잔잔한 레이스 패턴으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레이어드 랩 블라우스'는 프릴 디테일의 넥라인과 셔링 디테일의 소매 볼륨이 특징이다. '버튼업 칼라리스 트위드 반팔자켓'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트위드 특유의 텍스처로 절제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한다. 타이 스트랩이 동봉됐다.

'시스루 긴팔 셔츠'는 은은하게 비치는 소재감과 함께 루즈한 핏이 적용됐다. 아이보리, 라이트 핑크, 라이트 블루,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무더위 속 편안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스타일링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가볍고 유연한 소재감과 담백한 컬러감을 담은 로엠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보헤미안 룩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랜드 #로엠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