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멤버스 전용 할인·간식 트럭·여성 건강 클래스 등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 대상 프로모션 ‘수능 OFF, 혜택 ON!’의 대표 이미지./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 대상 프로모션 ‘수능 OFF, 혜택 ON!’의 대표 이미지./사진=CJ올리브영

| 스마트에프엔 = 김선주 기자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를 대상으로 ‘수능 OFF, 혜택 ON!’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행사는 10대 회원의 관심사와 취향을 반영해 참여형 이벤트와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0대에게 인기 있는 색조 브랜드 ‘라카(Laka)’, ‘얼터너티브스테레오(Alternativestereo)’ 제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몰 기획전에서는 특정 미니 틴트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형 이벤트로는 ‘간식 트럭 이벤트’가 마련됐다. 하이틴 멤버스가 자신이 응원하는 중·고등학교에 투표하면, 투표 상위 3개 학교에 간식 트럭을 지원한다. 투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학교는 12월 4일 발표된다.

수능을 마친 고3 학생을 위한 ‘올리브 클래스(OLIVE CLASS : TEEN)’도 한다. 여성 건강을 주제로 한 강연과 W케어 상품 체험 키트, 다과 제공이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서울 상암고(11월 28일)와 중앙여고(12월 3일)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