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면적 1714㎡·워크베이 3개
하루 최대 15대 정비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15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15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사진=아우디코리아

| 스마트에프엔 = 김종훈 기자 | 아우디코리아와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가 대구 지역 신규 서비스 거점인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를 개소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714.39㎡ (약 518평)규모로,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15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대구·경북 권역 고객들의 정비 수요를 분산하고, 지역 내 서비스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센터의 특징은 전시장·서비스·부품을 한 곳에 모은 3S 콘셉트다. 차량 구매 상담, 정비, 부품 공급까지 한 지점에서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이동 동선을 줄이고 이용 편의를 높였다.

아우디코리아 스티브 클로티 사장은 "수성 서비스센터는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의 일환"이라며 "대구 지역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언오토 김민규 대표는 "대구 수성권역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 만큼, 서비스 품질과 운영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점검·보완하겠다"고 밝혔다.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185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센터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입고 고객 전원에게 아우디 장우산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오토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