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단맵단' 매력쩌네... 교촌치킨, 교촌레허반반순살 출시

홍미경 기자 2020-03-13 10:51:16


[스마트에프엔=홍미경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레드순살과 교촌허니순살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교촌레허반반순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교촌레허반반순살’은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레드시리즈와 허니시리즈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반반 메뉴로, 매콤한 레드순살과 달달한 허니순살 두 메뉴 조합을 통해 맵단(맵고 단) 매력을 극대화 했다. 또 100% 국내산 정육과 안심 부위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레허반반순살은 레드시리즈와 허니시리즈 반반 조합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반영되어 출시됐다.

레허반반순살을 구성하는 레드순살은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레드소스를 활용해 깔끔한 매운맛으로 탄탄한 매니아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허니순살은 사양벌꿀이 아닌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한 허니소스의 단짠(단맛과 짭조름한 맛의 조합)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교촌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 주문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레드와 교촌허니 조합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의견을 수렴해 반반 순살 메뉴인 ‘교촌레허반반순살’을 출시하게 됐다”며, “레드와 허니 조합이 내는 맵단 매력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