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요기요와 함께 신메뉴 ‘달인피자’ 출시기념 7천원 할인 이벤트 진행

조영미 기자 2020-03-27 10:24:24


[스마트에프엔=조영미 기자] 스마트기기 사용에 능숙하고, 편리함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특징인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외식업 전반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불편한 소통보다는 마음 편한 단절을 선택한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언택트 소비인 ‘배달시장’은 매년 큰 폭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주 소비층을 형성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언택트 소비로 배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은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신메뉴 ‘달인피자’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신메뉴 달인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달인피자 라지 사이즈는 19,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피자에땅의 상시 할인 이벤트 라지 피자 1+1 이벤트 혜택과 함께하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라지 사이즈 피자 두 판을 즐길 수 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피자에땅이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달인피자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에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지난 26일 출시한 달인피자는 쫄깃한 인절미와 달콤한 소보루의 조화로 기분 좋은 달달함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영미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