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

골프 프로그램 마케팅으로 뉴 타깃 확보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프리미엄 스타일 지향 고객층 확대 효과 기대
이범석 기자 2021-04-27 10:22:25
사진=먼싱웨어
사진=먼싱웨어

[스마트에프엔=이범석 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SBS골프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에 나선다.

프리미엄 골프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는 먼싱웨어는 이번 시즌 모노그램과 로터스 플리츠 컬렉션 등을 통해 고급스러운 필드룩을 선보이며 골프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골프를 즐기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먼싱웨어가 제작지원에 나선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는 프로의 ‘리얼 라운드’를 보여주는 골프 힐링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 박진이, 문정현, 이혜지 프로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먼싱웨어에서 후원하는 이혜지 프로는 시원한 스윙과 안정된 경기 운영으로 골프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과 SNS 등을 통해 먼싱웨어의 영프리미엄 이미지를 대변하고 있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에 대해 “최근 골프의 대중화로 더욱 다양해진 연령대의 시청자에게 양질의 골프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층의 확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범석 기자 news4113@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