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의 매력을 생생하게…메이크스타, 스페셜 AR 포토북 프로젝트 '글로벌 오픈'

러블리즈X메이크스타, 스페셜 AR 포토북+일대일 영상 통화…전 세계 러블리너스 '환호'
이범석 기자 2021-04-27 10:18:41
사진=메이크스타
사진=메이크스타

[스마트에프엔=이범석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특별한 추억을 준비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6일 러블리즈의 스페셜 AR 포토북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전 세계 러블리너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페이지 오픈 직후부터 전 세계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새롭게 제작될 러블리즈의 AR 포토북을 통해선 단순히 사진을 감상하는 것을 뛰어 넘어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팬들의 호기심 섞인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메이크스타에서 준비한 디지털 스타메이커 증서와 프로젝트의 한정판 리워드를 비롯해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미공개 독점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달성률에 따라 팬들의 가장 호응도가 높은 구성품들로 '스트레치 골' 추가 특전 역시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러블리즈 멤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선물까지 마련돼 눈길을 끈다. 메이크스타는 기간 내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스페셜 AR 포토북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러블리즈를 만나는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또한 멤버별 10명을 선정, 일대일 영상 통화를 진행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러블리즈의 스페셜 AR 포토북을 구매 후 응원 글에 영상통화 이벤트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여덟 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이범석 기자 news4113@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