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임영웅 "질책과 훈계 가슴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Ⅲ·뉴에라프로젝트, '공용장소 흡연' 관련 공식 입장문
이범석 기자 2021-05-05 19:56:28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스마트에프엔=이범석 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30)의 실내 흡연 모습이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영상과 사진에 따르면 임영웅이 건물 내부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과 여러 사람이 있는 가운데 혼자 마스크를 안 쓴 모습이 담겼더.

해당 장면은 4일 서울 마포구 DMC디지털큐브에서 진행된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 촬영 대기 현장으로 알려졌다.

이에 5일 임영웅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입장문을 내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현행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르면 실내에서 흡연을 하다 적발될 경우 과태료 10만 원의 행정처분이 내려진다.

또한 실내 마스크 미착용 역시 1차 계도 후 반복되면 과태료 10만원을 북하하도록 하고 있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많은 분들께 상심과 염려 끼친 것 깊이 사과드립니다.

임영웅 님의 분장실 영상 속 모습을 통해 의혹과 염려가 발생하였습니다. 빠른 안내를 드렸어야 하나 방송 촬영이 오늘 새벽에 종료되어 상황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임영웅 님은 수년 전 연초를 끊은 이후 사용 되어온 전자담배를 줄이고자 평소에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을 병행하여 사용해왔습니다.

저희는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은 담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사용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실내에서의 사용은 일절 금지하겠습니다. 관리 지원에 세심함이 부족했던 것 깊이 사과드립니다.

2. 저희 스탭들과 임영웅 님이 있었던 공간은 분장실입니다.

영상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작업 중인 상황이었으며 동일 공간 1층에서 촬영이 진행되어 분장 수정 및 의상 변경 등을 하는 과정에 있었습니다. 저희는 방송 촬영 중이나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도 개인 방역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 님이 사회로부터 받는 사랑과 관심의 크기에 합당한 관리를 했어야 하는데 이러한 부분에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임영웅 님이 가지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충분한 지원을 하지 못하여 많은 분들께 불편과 염려를 끼쳤습니다.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보다 큰 책임감으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영웅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팬분들께 큰 상처와 실망감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 임했어야 했는데 제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일로 심려 끼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늘을 교훈 삼아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질책과 훈계 가슴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영웅 올림.



이범석 기자 news4113@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