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바이오랜드, 3분기 영업익 34억원…전년비 54.1%↑
2024-10-31
[스마트에프엔=이호규 기자] 현대백화점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HYBE)’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하이브와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더현대 서울 1층에 ‘인더숲 팝업스토어(In The SOOP POP-UP)’를 운영한다.
‘인더숲’은 하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세븐틴 등 K-Pop 아티스트들이 자연에서 휴식을 보내며 느끼는 힐링과 여유로움을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446㎡(약 135평) 규모로 ‘도심 속 힐링숲’으로 꾸며지며 대형 포토존과 함께 의류·생활소품·F&B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또는 세븐틴 테마 그래픽이 적용된 ‘인더숲 천연 광목 손수건’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 내 동시 입장 가능 고객을 50여 명으로 제한하고, 당일 예약제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적용한 더현대 서울과 도심속 힐링 숲을 구현한 ‘인더숲 팝업스토어’의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하이브와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콘텐츠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규 기자 donnie@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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