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전국 지원센터 50개점 돌파...중고차 플랫폼 최초

박재훈 기자 2023-04-20 15:38:32
[스마트에프엔=박재훈 기자]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의 전국 지원센터가 50개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1분기에 광고지원센터 2개점과 새로운 지원센터인 믿고 센터 1개점을 오픈해 중고차 플랫폼 최초로 전국 50개 지원센터를 돌파했다.신규 오픈한 지원센터는 창원 KC월드카, 대전 월평(리뉴얼 오픈) 광고지원센터와 수원 믿고 센터다.

엔카닷컴 수원 믿고센터 / 사진=엔카닷컴 


엔카닷컴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 환경을 위해 광고지원센터, 믿고센터 등 오프라인 직영 지원센터 확충에 힘쓰고 있다.

특히 올해 첫 선을 보인 믿고 센터는 고객이 성능 전문가의 중고차 성능상태 설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엔카가 직접 중고차 성능·상태 점검을 완료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센터 내 프리미엄 쇼룸을 마련해 고객이 1대1로 편안하게 차량 성능 확인을 할 수 있다.

엔카 광고지원센터는 엔카에 등록되는 매물들의 사진촬영을 제공하는 포토 스튜디오가 조성돼 있다. 해당 센터에서는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 모바일진단을 통해 차량 옵션, 등급 등 정확한 매물 정보를 등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무사고 차량임을 인증하는 엔카진단 확인도 진행된다. 딜러 및 상사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광고와 판매 솔루션을 제안하는 맞춤형 딜러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올해 하반기에도 지원센터 추가 오픈을 계획 중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전국 지원센터 50개점 돌파는 기업 경쟁력 제고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신뢰를 만드는 동시에 판매자와 구매자가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인프라 투자 및 서비스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재훈 기자 isk03236@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