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현장 면접 후 즉시 채용”··· 29일 채용박람회

황성완 기자 2023-06-27 09:35:53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가 오는 29일, 내달 13일 두 차례 채용박람회를 열고 영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부문 B2C팀(체험라운지)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학력, 경력에 관계 없이 건강, 도전, 소통, 책임, 신속 5가지 바디프랜드 인재상에 맞는 지원자를 모집한다. ▲보험, 자동차, 가전가구 영업 경험자 ▲고객 관리 경험자 △B2C 영업 경험자 ▲카페를 비롯한 개인 사업 운영 경험자 등 경력자는 우대된다. 


채용박람회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내달 12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박람회는 오는 6월 29일, 7월 1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다. 채용박람회 당일, 회사 소개 및 사옥 투어, 라운지 체험 후 바로 현장 면접이 진행된다. 합격자는 현장에서 즉시 채용되며, 7월부터 사내 교육을 거친 후 백화점에 입점한 라운지 47곳을 포함한 171개 바디프랜드 전국 라운지에서 근무한다. 

바디프랜드는 채용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 즉시 채용하는 등 채용 절차를 대폭 간소화해 영업에 적합한 핵심 인재를 적극 영입한다는 입장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도전, 열정, 패기를 가지고 ‘남다른 도전’으로 건강한 미래를 함께 펼쳐가실 인재를 찾고 있다. 학력, 경력 등 관계없이 뛰어난 영업력으로 바디프랜드와 함께 성장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