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성수동서 페스티벌 개최

서울 성수동서 27일~28일 양일간 개최…10주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
약 1000명의 소환사들 행사장 방문…'선물 패키지·게임 쿠폰' 제공
황성완 기자 2024-04-28 10:18:25

컴투스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서머너즈 워' 출시 10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서머너즈워는 2014년 첫 출시 이후 수많은 몬스터를 수집·조합해 즐기는 전략 전투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건 이상, 누적 매출 3조4000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이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리는 서머너즈 페스티벌은 국내 소환사들이 함께 모여 10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고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된 '서머너즈 워 10주년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소환사들이 입장을 대기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를 신청한 약 1000명의 이용자들이 이른 오전부터 행사장을 방문해 현장을 달궜다.

소환사들이 서머너즈 워 10주년 페스티벌에 마련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고, 참여만 해도 경품과 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부스, '서머너즈 워'의 역사와 개발진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페스티벌에 마련된 포토존. /사진=컴투스

또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귀여운 몬스터 그리팅 행사도 인기를 모았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소환사들이 피자알보로와 컬래버한 메뉴를 맛보고 있다. /사진=컴투스


10주년을 기념해 협업을 진행중인 피자알볼로도 입점, 참가자 누구나 컬래버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음료와 함께 무료로 제공됐다.

서머너즈 페스티벌은 오는 7월까지 파리, LA,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페이, 마닐라, 비엔나 등 총 13개국 18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우승자 출신인 LEST와 DILIGENT 등도 참석해 함께 10주년을 축하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여러 지역에서 10주년 기념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고 경품과 아이템 보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연중 전개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알리고 유저 스킨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