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5월 분양 예정

최형호 기자 2024-05-16 10:15:43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이하 고양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가 이달 분양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에 위치하며, 21개 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투시도./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국내에 거주하고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과 무관하게 전국 누구나 청약 통장 필요 없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단지는 재당첨제한, 실거주의무 등 각종 제한사항에도 해당되지 않는다.

단지는 신원초, 신원중, 신원고를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인근에는 고양시립신원도서관이 자리하고 있고,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주변에는 공릉천, 송강이야기공원, 고관공원, 한우물숲길공원 등 다수 공원과 뉴코리아CC 골프장이 위치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IC와 통일로 진입이 용이하며, 3호선 삼송역도 인접했다. 또한 인근에는 GTX-A노선(연신내역 예정)이 올 하반기 중 개통을 앞둬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이러한 브랜드 가치에 걸맞게 우수한 상품설계가 도입돼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는 100% 단독주택으로 구성돼 입주민들 간의 주차장 등 면적 공유, 프라이버시 침해, 층간 소음 발생 등의 문제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 가구별 전용 차고가 별도로 제공돼 주차문제의 스트레스도 최소화 했다.

또한 남향위주 배치와 맞통풍 구조로 개방감, 채광, 통풍을 높였고, 전 가구는 3개 층에 다락과 테라스가 더해진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공간을 확보했다.

내부설계로는 다용도실, 드레스룸(유상옵션)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고, 각 층별 욕실이 구성돼 편리함을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북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