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 ‘보라빛 엽서’ 이번에도 조회수 폭발할까

임해정 기자 2020-02-28 10:01:51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영상캡처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영상캡처

[스마트에프엔=임해정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부른 노래 ‘보라빛 엽서’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7일 TV조선 ‘미스터트롯’ 네이버TV채널에는 임영웅이 부른 ‘보라빛 엽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를 열창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고등학교 3학년때 겪었던 연애와 이별의 경험을 살려 부르겠다던 그는 깊은 감성과 가사 전달력으로 첫 소절부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무대가 끝난 후 장윤정은 "볼륨이 작은 음이 낼 때 보통은 힘이 풀리는데 그때도 알맞은 힘을 줘서 음정이 안 흔들린다. 이런 기술을 갖고 있는 사람을 뭘 심사하나. 잘 했다"라고 극찬했고, 임영웅은 962점을 기록하며 준결승 개인전 레전드 미션 1위에 올랐다.

네티즌들 역시 “말이 필요없네요 진심을 담은 무대 최고입니다”, “진심 노래 제일 잘하는 것 같아요. 목소리도 너무 좋음”, “무대에서 긴장한 모습도 보이긴 하는데 최고였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해당 영상은 ‘미스터트롯’ 네이버TV채널에 게재된 클립 중 가장 높은 재생 수와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 얼마나 더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꾸준한 인기를 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에 이름을 올리는데 이어 최종 진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해정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