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병호 "초록여행과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은 사람, 손 접어" 희망메세지 전해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6호 주자 동참
주서영 기자 2020-05-26 11:38:42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주자로 동참한 배우 손병호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주자로 동참한 배우 손병호

[스마트에프엔=주서영 기자]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6호에 배우 손병호가 지난 20일에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종로구 평창동 소재 갤러리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드라마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 tvN ‘위대한 쇼’, MBC ’웰컴2라이프‘, 영화 ‘서치아웃’, ‘귀신의 향기’, 연극 ‘에쿠우스’, 광고 ‘우르오스, ’LG유플러스‘ 등 장르를 아우르며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특히 영화 ’파이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관록의 명품배우’ 손병호가 참석했다.

오는 7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뛰어난 지략가 역할로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손병호는 정윤서(설지윤)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주자로 제안을 받았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손병호는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희망메세지로 "초록여행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은 사람 손 접어"라고 전했다. 그는 인터뷰 중 ‘손병호’게임을 진행했으며 조건에 충족되는 장애인 가정에게는 차량, 여행경비, 유류, 기사가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손병호는 27호 셀럽릴레이로 ‘믿고 보는 국민배우’ 손현주를 지목했다.



주서영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