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문화·체육 시설 종사자 방역수칙 순회 교육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대배 근무태도 강조
남동락 기자 2021-02-24 23:05:37
청송문화예술회관[사진=청송군]
청송문화예술회관[사진=청송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최근 지역 내 문화·체육 시설을 재개관하고 23~24일 양일간 시설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친절 및 방역수칙 교육을 실시했다.

군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1.5단계로 하향됨에 따라 최근 청송군종합문화복지타운(공연장, 수영장, 체력단련실, 탁구장 등), 진보문화체육센터(공연장, 체육관, 체력단련실, 탁구장), 군립청송야송미술관, 청송군체육관, 청송국민체육센터, 객주문학관, 군립진보공공도서관 및 진보키즈카페 등을 재개관했다.

이에 따라 청송군은 해당 시설을 순회하며 종사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인근 지역의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대비해 근무자의 책임의식 및 근무태도를 강조했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체온측정, 출입명부 작성 등 이용자들의 방역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의 문화·체육시설 재개관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체험 및 체력증진으로 피로감을 해소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이용자들께서도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행복하고 건강한 청송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